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이전 단계

자주하는 질문

77 idc 서비스를 해지 절차를 어떻게 되나요? 28993
76 idc 서버호스팅 이용시 서버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28921
75 idc 자체 네임서버(DNS)가 없는데 지원하여 주시나요? 28904
74 idc 서비스 이용요금의 정산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28899
73 idc 타사에서 서버호스팅을 이용중입니다 서버이전도 해주시나요? 28890
72 idc 장애가 생겼을 때 복구되는 시간은 몇 분 정도인가요? 28874
71 idc 한대의 서버에 여러 도메인을 운영해도 되나요? 28872
70 idc 서버 세팅 시 어떤 OS가 설치 되나요? 28872
69 idc 1차 네임서버와 2차 네임서버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28870
68 idc 월사용료도 신용카드 자동결제가 가능한지요? 28869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나요? 문의하기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원격지원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