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시스템 구축, 시스템 운영, IT 인프라, 클라우드, NI 등의 IT사업을 성공적으로 구축해 온 자신감과 노하우로 고객이 요구하는 IT환경에 적합한 최상의 컨설팅과 결과를 제공합니다
IT 토탈 인프라 운영 테크놀로지와 비즈니스 노하우로 쉽고 빠른 컨설팅 제공
IT TOTAL
INFRA Provider
BUSINESS
KNOW-HOW
iTEASY의 컨설팅은 쉽고 특별합니다.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컨설팅팀 운영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는
방문컨설팅 제공

고객 인프라 환경 분석을
통한 최적의 컨설팅 제공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보안 구성까지 완벽하게
One-Stop 컨설팅

24x365 전문인력 상주
및 대응체계 구축
통합 컨설팅 유형
01.신청
- 컨설팅 요청 유형을 선택하고 요청 내용을 기입합니다.
- 온라인 요청과 방문 요청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컨설팅 팀의 일정에 따라 방문 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컨설팅 요청 내용을 등록하시면 입력하신 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 됩니다
02.검토
- 전문 컨설턴트가 등록 유형에 따라 전문 컨설턴트가 1시간 이내 연락하게 됩니다.
- 경우에 따라 컨설팅에 필요한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컨설팅 제공을 위한 검토 및 설계를 진행합니다.
03.컨설팅 제공
- 고객의 요청 방법에 따라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컨설팅 내용을 제공합니다.
- 필요 시 추가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04.완료
- 담당자가 배정되어 지속적인 컨설팅 요청이 가능합니다.
- 필요 시 컨설팅 내용에 따라 계약을 진행하고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신규 자체 개발한 서비스를 귀사의 IT자원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검토하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이용할 서버 구분(서버/IDC, 클라우드)이 어떤 것이 좋을 지 등에 대해 문의를 드립니다.
우선은 테스트성으로 구축하고, 이후 실 운영 할 예정입니다.
실 운영 시 상황에 따라 서버 자원을 증설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테스트성으로 구축한 서버에 대해 서버 자원의 증설이 용이한 형태로 이용가능한 서비스 형태를 추천하여 주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서비스를 하려는 형태는 웹서비스(개발언어:자바 기반)입니다.
자원 이용 시 운영체제 설치 및 기본 설정은 지원을 해 주시는지도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저희가 이용할 OS는 CentOS 입니다.
상담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내선 1 서버 / IDC
내선 2 클라우드
내선 3 관리대행 / ITO
내선 4 도메인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내선 7 Microsoft365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내선 0 기타서비스
내선 11 긴급 장애
30,000여 기업이 ITEasy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