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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관리대행

관리대행 전담 부서가 배정되어 다양한 운영 지원 서비스 및 보안이 강화됩니다.
이슈 발생 시 더욱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 Basic

    100,000 원/월 무료제공
    • 장애조치 및 기술지원
    • 통합 모니터링
    • 기가방화벽(공유형)
    • 컨설팅 상담
    • KR 도메인, 웹메일 제공
  • Operating

    200,000 원/월 120,000 원/월
    • Basic 제공사항
    • +
    • 유실걱정 No, 망 분리 이미지백업
    • 신속한 처리, 전담 부서 배정
    • 운영대행 이상 무, 리포팅 제공
    • 정확한 시스템 확인, INSIGHT 모니터링
  • 추천

    Security

    350,000 원/월 200,000 원/월
    • Operating 제공사항
    • +
    • 선택 아닌 필수, 안티랜섬웨어
    • 전체 해킹의 75%가 웹공격, 웹방화벽
    • 비 정상적인 패킷 차단, IPS
  • Expert

    600,000 원/월 300,000 원/월
    • Security 제공사항
    • +
    • 선제적 보안 대책, A.I보안관제
    • 2차 피해 예방, 침해사고 Care
    • 보안대책마련, 시스템 취약점 진단
  • ITO

      별도협의
    • 고객 1:1 맞춤 서비스
    • -
    •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20여 년 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정보시스템 Total서비스(통합 유지보수, 인프라 구축, IT컨설팅 등)를 제공합니다.

관리대행 서비스 세부 지원 사항

구분 상세구분 서비스 항목 지원 형태 서비스 설명 종류
Basic Operating Security Expert
기본제공
(Basic)
고객편의 iTEASY PANEL 고객만족
CRM 서비스
- 서비스정보,요금정보,시스템감시 및
설정,작업의뢰,리포팅 등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CRM 제공
O O O O
모니터링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 상시 서버의 기본 서비스 포트 모니터링 알람, 네트워크 (트래픽 등)상의 상태를 모니터링 O O O O
기본 보안관리 기가방화벽(공유형) 상시 타사의 유료서비스보다 유용하고 운영에
기본적인 모니터링, 기가방화벽(공유형),
컨설팅 및 부가서비스를 무료 제공 합니다.
O O O O
부가서비스 웹메일
(계정 무제한)
신청시 O O O O
웹 DNS 도메인 등록 신청시 O O O O
KR 도메인 1개 제공 신청시 O O O O
컨설팅상담 시스템 구성 및 개선,
최적화 컨설팅
상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컨설팅 상담 O O O O
인프라 운영 및 보안
컨설팅
상시 O O O O
긴급지원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상시
(주간)
전문 엔지니어 지원 O O O O
초기 설치지원 운영체제 최초 설치 초기 1회 초기 OS 기본 설치(터미널 서버),
최신 서비스팩, 보안패치 등
O O O O
운영 관리 대행
(Operating)
백업 데이터 로컬 백업 신청시 로컬백업을 위한 설정 지원
(백업디스크 별도 준비 필요)
X O O O
데이터 원격 백업 신청시 원격 백업을 위한 백업서버 설정 지원
(별도의 백업서버 필요)
X O O O
망 분리 이미지백업
100GB
정기 고성능의 데이터보호 솔루션을 통해
외부 접근이 원천 차단된 네트워크망에
백업 지원
X O
(100G)
O
(200G)
O
(300G)
복구 운영체제 복구 신청시 운영체제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건별과금 월 3회 월 5회 무제한
데이터 복구 신청시 데이터 복구를 위한 기술지원 건별과금 월 3회 월 5회 무제한
INSIGHT 모니터링 통합 모니터링 상시 서버 및 네트워크, 홈페이지 INDEX
(서버당 도메인5개) 통합 모니터링 제공
X O O O
전담 기술지원 전담 부서 배정 상시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X O O O
문제발생 실시간 조치
서비스
상시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X O O O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조치
상시 관리대행 전담 부서에서 지원 X O O O
설치지원 운영체제 재설치 상시 H/W장애 및 부팅 에러 발생 등의 경우
OS 설치
건별과금 월3회 월5회 무제한
운영지원 최신 커널 업데이트 초기 1회 리눅스 초기 설치시 최신커널로
업데이트 지원
초기 1회 O O O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초기 1회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보안패치
및 각종 업데이트 지원
초기 1회 O O O
시스템 보안 체크 초기 1회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시스템
보안 체크 지원
초기 1회 O O O
OS 기본 방화벽 설정 초기 1회 리눅스, 윈도우 초기 설치시 OS가
지원하는 기본 방화벽 설정 지원
초기 1회 O O O
시스템 작업 지원 요청 신청시 작업의뢰를 통한 기술지원 요청 시
월 3회 무료지원, 추가 요청 시 건별 과금
초기 3회 O O O
부가서비스 지원 신청시 월 3회 O O O
보안서비스 지원 신청시 월 3회 O O O
백업 및 복구 지원 신청시 월 3회 O O O
기타 운영 지원 요청 신청시 월 3회 O O O
SSL 설치지원 신청시 구매한 인증서를 서버에 설치지원,
추가 요청 시 건별 과금
X 월 1회 월 3회 월 5회
리포팅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정기 운영대행 리포팅 제공 X O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보안 관리 대행
(Security)
보안 관리 안티랜섬웨어&차세대
백신
- 파일 변조 시점에 악의적인 접근을
판단하여 신/변종 랜섬웨어를 사전에
차단하여 최근 이슈가 되는 랜섬웨어를
사전 방어
X X O O
웹 방화벽
(도메인 최대 5개 제한)
- 전체 해킹 공격의 75%가 웹 애플리케
이션에서 발생. 웹 패킷 감시를 통해
웹서버를 안전하게 보호
X X
(웹 방화벽
or IPS 택1)
O
IPS - 시스템과 네트워크 트래픽을 모니터링
하여 공격 유형을 분석하고 비정상
적인 패킷을 차단
X X
(웹 방화벽
or IPS 택1)
O
웹 취약점 분석 신청시 웹 어플리케이션의 취약점 분석 및
결과 보고
X X 년 1회 매분기 1회
보안 리포팅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정기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제공 X X 보안 관리대행
리포팅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통합 관리 대행
(Expert)
관제서비스 실시간 A.I 보안관제
서비스
상시 체계적인 A.I 보안 프로세스에 기반
하여 다양한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선제적, 실시간 대응을 통해 중요 정보
를 안전하게 보호
X X X O
보안 특별 관리 DDoS 긴급 후속
대책 서비스
상시 DDoS 공격시 긴급 체계를 실행하여
공격으로부터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후속대책을 제안
X X X O
침해사고 Care 서비스 상시
(접수 필요)
침해사고 발생 시, 즉시 보안 전문
컨설턴트가 Cyber kill, Time Line
분석을 통해 최초 침해 공격 및 행위를
분석하고, 보안대책과 방어책을 제시
하여 2차 사고를 예방
X X X O
시스템 취약점 진단 신청시 시스템 취약점 진단은 문제의 원인
분석부터 조치 방안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여 시스템 보안대책 마련에
도움을 제공
X X X O
통합 리포팅 월간 관리대행 리포팅 정기 통합 리포팅(운영/보안/관제) 제공 X X X 통합 리포팅
(운영/보안/관제)
서비스 요금 10만원/월 → 20만원/월 → 35만원/월 → 60만원/월 →
무료 12만원/월 20만원/월 30만원/월
할인대상고객 iTEASY IDC에서 서비스 이용하는 모든 고객 할인

ITEASY 관리대행 받으시고 고객님은 사업에만 전념하세요.

  • 정기적인 리포트

    정기적인 리포트를 통해
    서버 상황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샘플

  • 서버관리 비용절감

    서버관리
    비용절감 효과
    드립니다.

  • 데이터 보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복구

    실수로 데이터가 삭제 되었나요?
    복구가 가능합니다.

  • 24시간 관리

    서버 전문 엔지니어가
    365일 24시간 관리
    드립니다.

  • 서버 전문 엔지니어

    어렵고 복잡한 서버관리는
    서버 전문 엔지니어에게
    맡기세요!

  • 실시간 확인

    서버의 상태가 궁금하세요?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확인

    보안이 걱정되시나요?
    시스템 운영에 꼭 필요한 보안
    상품
    을 선별하여 제공합니다.

서버관리대행 모니터링

서버와 네트워크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사하고, 유익한 통계정보를 제공해 드리는 통합 모니터링 서비스 입니다.
아이티이지 IDC 서버관리대행 모니터
  • 서버 모니터링 (SMS)

    • CPU, Memory 등의 성능 항목 체크
    • 트래픽 통계 정보를 한눈에 파악 가능
    • 트래픽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는 Tool 제공
    • 장애 처리 이력 관리
  • 네트워크 모니터링 (NMS)

    • 네트워크 공격 및 블랙리스트 IP 접근 탐지
    • 일별/시간별 서버 및 클라이언트 트래픽 통계
    • 일별/시간별 서버 및 공격 IP 보안 이벤트 통계
    • 장애 처리 이력 관리
  • 전체서버 요약

  • 트래픽 분석

  • 이벤트

서버기가용 체크
  • 서버기가용 체크

    서버가용체크
    PING

  • 서비스체크

    서비스체크
    PORT

  • 패킷

    패킷

  • 트래픽

    트래픽

  • 웹 서비스

    웹 서비스
    Index

  • 서버 자원

    서버 자원
    프로세서 메모리스토리지

함께 쓰면 좋으니까! 직접 추천 드리는 부가 서비스


망 분리 백업

자동 백업 스케쥴에 의해 신속하게 백업하고
원하는 시점으로 유연하게 복원

One-Stop

Management
  • 보안관리
  • 설치지원
  • 리포팅
  • 백업복구
  • 기술지원
  • 운영지원
  • 컨설팅
  • 모니터링

자주 묻는 질문

  • 서버관리대행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서버관리대행이란 고객님께서 직접 서버를 관리할 인력이 없거나 전문적으로 서버를 유지보수 할 수 없을 때 저희 아이티이지에
    서버관리를 위탁하여 서비스 받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매니지드(Managed), 매니지먼트(Management), 시스템 아웃소싱(System Outsourcing)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모든 말들이 서버 관리 대행과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전문적인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플랫폼 엔지니어들의 다양한 인력을 저렴한 비용에 활용 할 수 있어 무엇보다 저렴하고 안심하고
    사업에만 전념하실 수 있습니다.
  • 서버호스팅 이용시 서버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서버호스팅은 아이티이지에서 구입 및 임대하신, 혹은 고객님 소유의 서버에 네트워크가 될 수 있도록 전용선을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서버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계정을 세팅하고, 서버 운영에 관한 모든 일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최초 신청 시 운영체제 설치 무상 지원)
    직접 관리하시기 어려울 경우 아이티이지에 기술지원을 의뢰하실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엔지니어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티이지의 서버관리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모니터링, 백업 및 복구, 장애처리, 보안관리, 리포팅 등 어렵고 복잡한 서버관리를 전문 엔지니어가 대행해 드리므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서버관리대행 서비스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아이티이지는 총 4단계 Level의 관리대행 서비스가 있습니다.
    1. Basic Level
    2. Operating Level
    3. Security Level
    4. Expert Level
    Basic Level은 서비스 신청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주간 기술지원(일부 제외), 기본방화벽, 모니터링 알림, 컨설팅 등을 제공하며,
    Operating Level은 주/야간 기술지원, 망 분리 이미지 백업 및 복구, 관리대행 전담부서, 강화된 모니터링 시스템, 월간리포팅이 추가된 서비스입니다.
    Security Level은 랜섬웨어 대비를 위한 안티랜섬웨어, 웹방화벽 또는 IPS 서비스가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Expert Level은 보안관제 전문 기업을 통한 실시간 보안관제 서비스, 침해사고 Care서비스 등이 추가된 것으로 별도의 보안존에 서버가 위치하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 보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이티이지 전문가가 궁금하신 점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600-8324
내선번호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휴일 긴급 연락처010-3124-8320

평일 9:00~18:00 (IDC 긴급 장애처리 24시간 운영)

FAX 02-6264-8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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