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275 | idc | 서버호스팅 이용시 서버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28838 |
274 | idc | 서비스를 해지 절차를 어떻게 되나요? | 28838 |
273 | idc | 서비스 이용요금의 정산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28835 |
272 | idc | 월사용료도 신용카드 자동결제가 가능한지요? | 28830 |
271 | idc | 자체 네임서버(DNS)가 없는데 지원하여 주시나요? | 28829 |
270 | idc | 타사에서 서버호스팅을 이용중입니다 서버이전도 해주시나요? | 28829 |
269 | idc | 장애가 생겼을 때 복구되는 시간은 몇 분 정도인가요? | 28829 |
268 | idc | 카드 결제도 가능한가요? | 28828 |
267 | idc | 한대의 서버에 여러 도메인을 운영해도 되나요? | 28828 |
266 | idc | 홈페이지 제작 및 관리는 안 해주는지요? | 28827 |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FAX02-6264-8321
내선 1 서버 / IDC
내선 2 클라우드
내선 3 관리대행 / ITO
내선 4 도메인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내선 7 Microsoft365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내선 0 기타서비스
내선 11 긴급 장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