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70 dom 6. 기관 이전 완료는 어느 정도 걸리나요? 33
69 dom 기관이전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33
68 dom 10. 호스트관리란 무엇인가요 ? 33
67 dom 8. 네임서버는 왜 여러 개가 있나요 ? 1 차 네임서버와 2 차 네임서버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33
66 dom 도메인 등록시 네임서버 입력에는 어떻게 적어야 하나요? 32
65 dom 9. 네임서버를 변경하면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 32
64 dom 7. 네임서버 없이도 도메인 등록이 가능한가요 ? 32
63 dom 6. 네임서버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32
62 dom 5. 네임서버란 무엇인가요 ? 32
61 dom 12. 호스팅이란 무엇인가요 ? 31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나요? 문의하기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