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

아이티이지(ITEASY), 상담 메신저 채널톡 도입! 회원님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2021. 09. 01

안녕하세요.

한 번에, 한 곳에서 해결되는 통합 비즈니스 IT 브랜드 IT is easy, ITEASY 입니다!


2021년 9월 1일부터 아이티이지(ITEASY) 홈페이지에 상담 메신저 채널톡이 도입됩니다. 


ITEASY의 “채널톡” 상담 메신저는 ITEASY의 서비스에 이용하시거나 관심있는 모든 고객분들이 

보다 손쉽게 ITEASY 모든 플랫폼 서비스에 대해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으며, 

상담 접근성을 높여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고, 고객 소통 중심의 운영을 위한 도구입니다.


ITEASY는 채널톡을 통해 회원들의 목소리를 한발짝 더 귀기울여 신속, 정확한 상담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채널톡 상담 메신저를 통해 보다 신속한 상담 및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 고객 맞춤 성장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채널톡 상담 메신저 운영 시간]

- 대표번호 1600-8324

- 채널톡 운영시간 (평일)09:00~18:00


아이티이지는 앞으로도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민하여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 is easy, ITEASY!

이전 글 [공지] 네트워크 PM 작업 안내 (09월29일_서비스 단절 없음)

2021. 09. 16

다음 글 대표번호 변경 안내

2021. 08. 27

목록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평일 9:00~18:00 / IDC 24h 긴급 장애처리
FAX02-6264-8321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관제 / 컨설팅 / 솔루션 / 보안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마케팅 / 서비스 제휴

  • 내선 8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요금 /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