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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클릭 및 공인인증제도 시행에 따른 안내문..!

2003. 12. 31

안녕하세요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는 소중넷입니다.

다음은 결제시스템 안심클릭 및 공인인증제도 시행에 따른 안내문 입니다.

국내 신용카드사에서는 안전한 결제환경 도입 및 금융감독권 권고에 따라
2004.1.1부터 안심클릭 및 공인인증제도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에서도 아래와 같이 해당 결제환경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안심클릭 추가와 관련된 기술적인 부분의 수정안내는
추가로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가맹점에서는 안심클릭 실시에 따른 결제환경의 변화를 카드이용고객께 공지하시어
혼란이 없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시행 시기 : 2004년 1월 1일
2. 참여카드사 : 롯데,삼성,신한,엘지,외환,하나,한미,현대
3. 내 용 : 온라인 전자상거래시
① 안심클릭서비스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결제
② 거래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확인 후 거래
(금융감독당국의 지침사항)
※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지 아니한 고객님께서는 신용카드를 이용한 온라인 전자상거래 시 10만원 이상의 구매거래를 하실 수 없습니다.

◎ 안심클릭서비스란?
안심클릭서비스는 고객님의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돕기 위해 신용카드사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온라인 쇼핑 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 등의 주요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께서 사전에 정하신 안심클릭서비스 암호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가입방법
개인 및 법인회원은 소지하고 계신 신용카드 브랜드(VISA, Master, JCB 및 Local카드)와 관계 없이 해당신용카드 홈페이지 “안심클릭서비스”메뉴에서 안내된 사항에 따라 간편하게 서비스 이용등록을 하시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구매전용카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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