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닫기

추천 검색어
# 클라우드
# VPN
# 무료서비스
# 호스팅
# 이벤트

아이티이지의 고객사례 · 클라우드

한국가톨릭대학도서관협의회,
비용절감은 물론, 전문 엔지니어 인력 부재까지 해결!

[ 키워드로 보는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사례! ]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기업은 한국가톨릭대학도서관협의회입니다. 해당 고객사는 원문정보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전국 가톨릭대학교에서 발간된 주요 간행물들에 대해 관리를 하며, 원문에 대해 검색 및 이용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사는 타사를 통해 Public Cloud인 AWS를 이용하였지만, 최근 인플레이션과 지속적인 환율 상승으로 AWS 이용에 대해 우려하고 있었습니다. 동시에 서버 관리 인력의 부재로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몰라 난감하고 막막한 상황에 처해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인의 소개로 저희 ITEASY를 소개받았고, 서버 관리자의 부재와 서비스 운영에 대한 문제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해 컨설팅을 요청하셨습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 # 기술지원 # 맞춤 컨설팅

저희 ITEASY는 우선 고객사의 AWS 인프라와 서비스에 대해 파악 후 환율상승 걱정이 없는 ITEASY의 EASYCLOUD로 서비스 이전을 권고하였습니다. 그 후 고객사의 AWS 환경을 EASYCLOUD에 맞게 컨설팅 해드렸습니다.

통상적으로 서비스 이전을 진행할 때는 고객사 서비스에 대해 정확한 파악을 해야 하므로 고객사와 많은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고객사는 서버 관리 인력의 부재로 서비스에 대해 기술적인 부분에 관해 확인할 수 있는 정보가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0년의 업력의 ITEASY는 경험이 많은 엔지니어들이 많이 포진해있고, 노련한 엔지니어들의 적극적인 기술 지원을 통해 문제없이 성공적으로 서비스 이전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 망 분리 이미지 백업 # 안정적인 서버 운영 # 가용성 및 신뢰성

고객사는 서비스 이전 후 인프라에 대한 비용에 대한 절감을 할 수 있었으며 EASYCLOUD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였으며, 고객사와의 신뢰를 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사 서비스는 자료에 대한 유실이 치명적일 수 있어 더욱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위해 ITEASY의 "망 분리 이미지 백업" 부가서비스 도입을 권고하였습니다.
고객사는 저희의 권고 사항을 받아들여 현재까지도 비용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은 아이티이지의 서비스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어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쉽고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iTEASY 고객센터는 분야별 전문가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문가와 상담해 문제를 쉽게 해결하세요.
온라인문의+

상담시간

  • 일반 상담 :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장애 상담 : 24시간 가능
  • 내선 1 서버 / IDC

  • 내선 2 클라우드

  • 내선 3 관리대행 / ITO

  • 내선 4 도메인

  •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 내선 7 Microsoft365

  •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 내선 0 기타서비스

  • 내선 11 긴급 장애

30,000여 기업 ITEasy와 함께합니다

이미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