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부가서비스
다양한 클라우드 부가서비스와 함께 시작하는 쉽고 빠른 KS클라우드
부가서비스
-
망 분리 이미지 백업
서버를 이미지 형태로
백업하여 보관하는 서비스 -
글로벌 DR 백업
어떤 재난에도 가장 확실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 -
로드밸런싱(부하분산)
서버 부하, 속도 저하, 서버다운의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로드밸런싱 -
MySQL 이중화
최적의 성능을 내면서 장애에도
대비 하는 서비스 환경을 제공 -
윈도우 클러스터링
Active – Standby 형태로 구성하여
장애를 대비하는 목적의 서비스 -
소프트웨어 임대
운영체제,데이터베이스,오피스 등
필요한 만큼 편안하게 사용 -
서버관리툴
서버 명령어를 몰라도
클릭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OK -
오브젝트 스토리지
원하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
또는 대용량 데이터를 저장 -
오토스케일링
수요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는 서버 관리 서비스
12가지 무료 서비스
-
통합 관리페이지
직관적이고 고객중심적인
통합관리페이지를 제공 -
웹메일
iTEASY에서 나만의
메일주소를 사용 -
서버모니터
서버 장애 모니터링과 함께
3단계 알림 서비스를 제공 -
스냅샷/복구
클라우드 서버의 설정과 데이터까지
지정 후 그 시점으로 복구 -
네트워크 모니터
사용 현황을 5분 단위, 시간 단위,
일 단위, 월 단위로 확인 가능 -
클라우드 서버 복제
클라우드 서버를 복제하여 동일한
설정의 서버를 추가 -
방화벽 관리
특정 포트/IP만 접근할 수 있도록
제한하는 기가급 방화벽을 제공 -
관리대행 1단계
숙련된 엔지니어의 기술상담
및 작업 지원 -
웹 DNS
복잡한 네임서버 설정하실 필요
없도록 웹 기반 네임서버를 제공 -
DDNS 기반 서비스 도메인
IP가 변경되어도 걱정 없습니다.
웹DNS에 등록해 놓으세요. -
클라우드 서버 초기화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해
서버 초기화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
ITEASY INSIGHT
고객서버로 접근하는 트래픽을 분석 및 제공하여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돕습니다
함께 쓰면 좋으니까! 직접 추천 드리는 부가 서비스
클라우드
관리대행 서비스
클라우드 관리대행으로 해결하세요!
One-Stop
Management- 보안관리
- 설치지원
- 리포팅
- 백업복구
- 기술지원
- 운영지원
- 컨설팅
- 모니터링
What do
you think?
Grow with customers
iTEASY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합니다.각 분야의 IT 비즈니스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온라인 문의 +
FAX02-6264-8321
내선 1 서버 / IDC
내선 2 클라우드
내선 3 관리대행 / ITO
내선 4 도메인
내선 5 보안 서비스 문의
내선 6 문자 / 카카오비즈메시지
내선 7 Microsoft365
내선 8 마케팅/서비스 제휴
내선 9 홈페이지 제작
내선 0 기타서비스
내선 11 긴급 장애